1. 채용부문: HR팀
2. 담당업무
1) 사무실 행정 보조 (방문객 및 전화응대, 문서의 수발신, 조식 관리, 지문시스템 관리)
2) 사무실 환경 개선 (실내 조경 관리, 청소·수리·주차 관리, 사무실 레이아웃 관리)
3) 비품 관리
4) 명함 제작 및 관리
5) 리조트 예약 관리
3. 전형방법: 서류전형 → 면접 (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) → 채용검진
4. 제출서류 (자유양식 이나 반드시 MS 워드파일로 제출)
1)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 부
2) 영문 이력서 1 부
※ 국문서류 및 영문서류를 2개의 파일로 제출, 주민등록번호 대신 생년월일을 기재
5. 제출처: recruit@kyoboaxa-im.co.kr
※ E-mail의 제목을 “HR(성명)”으로 표시할 것
6. 제출기한: 2021년 10월 1일
※ 이력서 들어오는 순서대로 전형 진행 예정
7. 기타사항
1) 근무지: 서울시 종로구 종로1 교보생명빌딩 15층
2) 지원요건: 무관
3) 기타사항
– 입사지원 내용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때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– 장애인 복지법에 의한 등록 장애인(장애인등록증 소지자 또는 증명서 발급 가능자)만 지원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