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상세 업무 내용
- 고급 문제 해결 기술을 적용하여 고객에게 해결 방안 제공
- 다른 AWS 팀과 협력하여 고객 문제 재현 및 해결
- 중요한 이벤트 발생 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수행
- 고객 지원 경험을 활용하여 개발팀에게 서비스 개선 방안에 대한 피드백 제공
- 지원 관련 프로세스 및 고객의 기술 지원 경험을 개선하는 프로젝트 추진
- AWS 사용자를 위한 기술 문서 작성 및 영상 촬영
■ 공통 지원 자격
- 2023년 8월 이전 졸업 혹은 졸업 예정인 분
- IT 관련 기본 지식을 보유한 분 (Linux, Network, Storage, Web, Programming 등) – Assessment 예정
- 기본적인 영어 독해 및 쓰기 능력을 갖춘 분
■ 우대 자격
- 컴퓨터공학, 정보통신, 컴퓨터과학 관련 전공
- 비즈니스 레벨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
- IT 관련 대회(모의 해킹, 프로그래밍 등) 수상 경험
- 클라우드 관련 지식 보유 및 AWS 사용 경험
■ 접수기간 및 지원방법
– 서류접수 마감: 2023년 3월 26일 (일) 24시까지
– 방법: 하단의 링크에서 Apply now 클릭하여 입사지원 및 국문 또는 영문 이력서 제출
* 입사지원 링크 – https://www.amazon.jobs/en/jobs/2341729/cloud-support-intern-for-people-with-disabilities?no_int_redir=1
■ Role 소개
– https://bit.ly/AWSCSE-KRCareers (등록 후 시청가능)
– https://awskorse.splashthat.com/
– Meet AWS Cloud Support Engineers in Korea
■ 전형절차 및 일정
– 서류전형 → Assessment → 기술면접 + 종합면접 → Background Check → 입사
* 서류 전형 이후 기술면접과 종합면접은 하루에 모두 진행이 됩니다.
* 지원서에 기재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■ 근무지 및 근무형태
– 근무지 : 서울 역삼동 센터필드빌딩
– 근무형태 : 인턴 (6-12개월 후 평가를 토대로 정규직 전환 검토)
* 주말을 1일 포함한 주5일 근무형태 (일-목 또는 화-토)